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.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.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.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.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폰테크 상상에 맡기겠습니다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
그리고 폰테크 사기가 요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. 결국 내 명의로 할부를 끊는 것이므로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.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.

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폰테크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. (아래 글 필독)

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

가끔 기기변경 폰테크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.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